Member Login

회원가입 정보찾기

이미지

Home>이벤트 >체험단

체험단 목록

종료 | [체험단모집] 유트러스 3D매쉬 베이비 매트+베개 SET 체험단 이벤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크라잉베베 작성일16-01-20 17:33 조회10,903회 댓글674건

본문

2016-01-27
3D매쉬 베이비 매트가
여름에만 필요하다는 생각은 NO!

아무리 추운 겨울이라도
아기가 있는 집이라면 따뜻하기 마련이죠!

근데 땀이 많은 아이들은
집 온도를 조금만 따뜻하게 해도
땀을 흘리고 옷과 이불이 금세 축축해집니다.

특히 이럴 때면
감기가 걸리기 참 쉬운데요ㅠㅠ

뛰어난 투과율로
통풍을 자랑하는 3D 매쉬 매트라면
감기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크라잉베베 수요 체험단은
유트러스 3D 매쉬 베이비 매트+베개 SET 입니다 :-D

믿고 쓰는 유트러스의
사계절 사용이 가능한!
3D매쉬 소재의 매트+베개
체험단을 놓치지 마세요~!!

* 이벤트 진행 정보
체험단 기간 : 1월 20일 ~ 1월 27일
당첨자 발표 : 2월 2일
당첨자 인원 : 5명 

* 참여방법
유트러스 3D매쉬 베이비 매트+베개 SET가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천 32
예전 댓글 더보기

댓글목록

  • 벼리
  • 작성일
  • 회원이미지

잠자면서덥다고하는우리딸~추운데도여름이불만찾네요.....;;;열많고땀많은우리딸이사용하게하고싶어요

  • 양양이
  • 작성일
  • 회원이미지

80일된 아가에여. 손발은 차가운데 등이랑 목에선 땀이 줄줄 ㅠㅠ 병원서두 이상없다고  온도조절만 잘해주라는데 당췌 어케해야할지 모르겠네여 이거 써보구 싶어여 울아가 건강하게 자라게 도와주세여

  • ❤선우너무…
  • 작성일
  • 회원이미지

워낙몸에 열이 많아 태열로 고생했던 우리아들 온갖방법을 다 해봤지만 좋아지긴커녕 나빠져서 혹시나 하는 맘에 반팔슈트를 입혀떠니 일주일안에 다 사라졌어요
지금도 반팔슈트를 입는데 간신히 안아재워 이불에 눕히니깐 날이 추워 이불이 차가운지 엥~~
엄마한테 안겨자는 우리아가 몸이 구겨지고 엄마허리랑 손목은 아프고ㅠ 우리아가에게 편한자세로 따뜻하게 잘수 있게해주고 싶어요

  • 걱정그만
  • 작성일
  • 회원이미지

얼마전에 엄청난 한파가 몰려왔었죠. 난방을 안할수가 없더라구요. 20도 간신히 맞췄는데 헐....습도가 40 간당간당ㅜㅜㅜ

우리 진우 피부가 따갑고 거칠어지는거예요. 사놓고 쓸일 없던 호호바 오일을 개시했어요. 허벅지랑 배랑 한방울씩 쓱쓱 발라줬죠.

그런데 다음날!진우 배랑 허벅지랑 온통 울긋불긋, 오톨도톨 올라오는게 아니겠어요? 갓 백일된 아기라 아토피 발병인가!! 오일이 안맞았나?? 온갖 생각을 하면서 씻기고 보습하는데ㅜㅜ 좀나아지나 싶더니만 낮잠에서 깬 아이가 자지러지게 우는게 아니겠어요? 결국 야간 진료보러 소아과로 달려갔답니다.

병명은 뜻밖에도 땀띠.......원래 땀이 많은 애라 바른 오일이 땀구멍을 막아버렸다네요;;; 시원하게 열어주는게 처방이랍니다. 그런데 요새 날씨에 아기를 벗겨놓으니 금방 코막히고 기침하고ㅜㅜ 좀 땀띠가 들어가나 싶다가도 낮잠자고 나면 다시 붉게 올라오네요.

유트러스 3D 매쉬 베이비 매트 베개 세트라면 우리 진우 편안하게 잘수 있을거 같아서 꼭 받고 싶어요.

  • 돌이동이
  • 작성일
  • 회원이미지

중환자실에서 겨우 나온 이제 2개월 된 아기에요 다른 아가보다 아픈 것도 서러운데
요즘 얼굴까지 태열이 올라와 말썽이라 넘 속상하네여 ㅠㅠ

  • ♥곰탱아♥
  • 작성일
  • 회원이미지

저도 아토피가 있다보니 모든것에 예민하고 신경쓰게되고 작은사소한것 하나하나까지 비교하게되더라구요. 첫아이고 저에겐 무엇과도 비교안되는 아기라 정말 안정설계된  믿고  의지할수있는 국민 매트라면  다른거 비교안해도 사용해보고싶어요 이런 기회주신 크베 항상 감사합니다~~!!

  • ssuni…
  • 작성일
  • 회원이미지

이제 51일된 남자아기엄마예요
지금 겨울인데도불구하고 몸에땀띠가장난이아니예요
집을 썰렁하게 해놨는데도 (제산후조리는뒷전)불구하고 잘 안낳네요 겨울에 이정도인데 여름에는더심하겠죠 이번기회에 우리아들에게도움이되지않을까해서요

  • 애교클로이
  • 작성일
  • 회원이미지

늦은나이에 결혼하여 5년만에 생기게된 우리딸뽀리♡만날날이 점점 다가와요♡-♡
모든엄마가 그렇겠지만 내 생명보다 소중한 우리뽀리에게 정말 좋은것만 해주고픈데 이 3D매트라면 아이 감기도 걱정하지않아도되고 믿고쓸수있을뿐아니라 사계절사용 ~등등 너무 장점이 많아보여서 꼭 체험단에 선정되고싶어요♡

이벤트 감사드리고 늘 응원합니다

  • coco
  • 작성일
  • 회원이미지

오늘로우리딸아이가백일이되었습니다 요즘몸에울긋불긋올라와서지난주말병원갔더니땀띠라고시원하게해주라고해요
날이추워서보일러를켜면바닥에요를깔고자니까땀띠가난것같아서너무속상합니다 보일러를안켜자니감기걸릴까봐걱정이구요~
통풍좋은3D매쉬매트에서재워서땀띠와감기걱정덜고싶어요~~

  • 재후맘
  • 작성일
  • 회원이미지

이제 돌지난 아기를 키우고있는데요
자고 일어나면 식은땀을 흘릴때가 많아아요
올겨울 감기도 세번이나 걸려서
걱정도 되구요

이번 기회에 좋은 제품 만나서
아기도 편안하게 엄마도 함께 체험해보고 싶어요

  • skj10…
  • 작성일
  • 회원이미지

집이 조금만 더워도 땀을 마니 흘 리고 옷이 축축하게 젖어있어 한번씩 밤중에 옷을 갈아입히기도하는데 2개월된 저희 아이에게 딱인듯 하네요 지금 뒤집기를 할려구하는 우리애기한데도 안심두되고 정말 좋은 매트가돼지않을까 싶네요

  • 성수기
  • 작성일
  • 회원이미지

5명만 주는거네요..엄청시리좋다고 설명해놓고 필요한이유는 뭐징.감기도안걸리고 여름엔시원하면 굳이네요~♡

  • 다솜사랑♡
  • 작성일
  • 회원이미지

3D매쉬 베이비매트가 겨울에도 사용가능하다니 저는 왜 이제 알았을까요 ㅠ
울 아가 땀이 많고 열도 많은데 겨울이라고 집을 춥게 해놓을 수 없어 땀을 좀 많이 흘립니다
문제는 잠을 잘때인데요
젖을 물고 잠드는 아이라 젖빨면 열나는데 엄마 체온에다가 방바닥에서 올라오는 열기까지 더해져서 땀을 엄청 흘린답니다 ㅠ 겨울이라고 솜이불까지 덥게하구 ㅠㅠ
목에 땀띠 가실 날이 없네요
그리고 그 땀이 이불도 적시고 옷도 적시고 나서 땀이 식어버리니 코감기를 정말 달고 살거든요ㅜㅜ 숨도 못쉬고 감기라고 또 방온도롤 올리니 이 악순환은 어찌 끊을 수가 없더라구요 ㅠㅠ 
그런데 3D매쉬베이비매트랑 베개가 뛰어난 투과율로 통풍은 잘 되어서 땀은 식고 동시에 매트사이에서 열기는 잡아놔서 겨울에도 따뜻하다니!!  3D매쉬베이비매트랑 베개가 겨울에도 아가들이 있는 집에는 필수겠어요! 
여름뿐만아니라 두고두고 아가의 침구로 사계절내내 써도 괜찮을 것 같아요! 
게다가 믿을 수 있는 유트러스에서 만든 제품이라니 재질이나 내구성은 말할 필요도 없겠어요! 
유트러스 3D 매쉬 베이비매트랑 베개 정말 아가들 있는 집에 필수품!!
너란 아이 갖고 싶다 정말 ~ ㅎㅎ

  • 가은애미
  • 작성일
  • 회원이미지

곧있음100일되는우리엄지~
가을에태어났는데도 땀과열이어마어마해요ㅜㅜ
열식히는데좋다고 얼마전에 지오필로우베게주문했는데 생각보다별로더라구요
너무쉽게미끄러져버리기일쑤구요
매쉬 베이비매트 조회결과 콩닥콩닥하네용ㅎㅎ
열많은우리아가에게꼭선물해주고싶어요
잘사용해보고 후기꼭남길게용😁

  • 성윤.하나…
  • 작성일
  • 회원이미지

핫딜로 얼른 나왓음 좋겟네요~

크라잉베베 안드로이드 앱 크라잉베베 아이폰 앱
(주)이프아이 주소:대구시 수성구 만촌동 1330-73번지 2층메일:bebe@cryingbebe.com
대표:전준호사업자등록번호:502-86-34048개인정보책임관리자:정재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