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 Login

회원가입 정보찾기

이미지

Home>이벤트 >체험단후기

체험단후기 목록

http://m.blog.naver.com/hthdkj/2217…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하은맘 작성일19-12-14 01:01 조회144회 댓글7건

본문

http://m.blog.naver.com/hthdkj/221735623882




안녕하세요. 하은맘이예요 ◡̈


얼마 전에 하은이가 부부 침대에서 자다가
맨바닥에 얼굴로 떨어졌었는데
그날 이후로 같이 바닥 생활중이예요.


시몬스 침대라 높이가 꽤 있었지요ㅠㅠ
얼마나 놀랬던지...


하은맘은 바닥에서 눕수하느라
허리가 너무 아팠는데
드라마 솔솔 매트를 만나게 되었어요!!!!


우리집에 온걸 환영해❤️
아이를 위한 매트였지만
실은 하은맘에게 더 필요한 매트였어요.


개봉개봉!
보기만 해도 매트 너무 편해보이지않나요?


드라마 솔솔 매트는
양면으로 사용가능해요.


분홍색 너무 예쁘지 않나요?
집이 환해보여요ㅋㅋ


두깨감이 꽤 있지요?ㅎㅎ

드라마 솔솔 매트는
5cm의 도톰한 친환경 POE 에어 쿨매트 예요.


3D입체 커버로 통기성이 좋은 커버면이라서
사계절 사용 가능한 매트예요.



하은이는 자면서 땀을 엄청 흘리는데
아이들 머리가 뜨거우면 안 좋다고 하더라구요.



하은이에게 찰떡 매트예요ㅎㅎ


뒷면은 부드러운 모달소재로
보들보들한 소재예요ㅎㅎ



폭신폭신 부드러워서 아이들이 좋아할 촉감이예요.


하은맘은 오래 쓸 수 있는
양면 다 사용 가능해서 너무 좋네요!!!


하은맘은 폭신폭신한걸 좋아해서
모달소재가 더 좋네요ㅋㅋ

눕수는 너로 정했다!



드라마 솔솔매트는
물세탁, 세탁기사용 가능해서
하은맘은 빨리 오길 기대했어요ㅋㅋㅋ



솔직히 아이들 제품 세탁 어렵잖아요...
하나하나 챙길수도 없고ㅠㅠ
그냥 세탁기가 알아서 해주면 참 고맙더라구요!!


물세탁은 가능하지만
건조기는 사용하면 안되요!!


커버를 벗겨볼게요!!!
어차피 세탁해야하니깐ㅎㅎ


안에 뭐가 들었나 궁금하기도하고
세탁기 사용 가능하다고 해서
빨리 세탁해서 눕고싶더라구요ㅋㅋ


3D 입체 내부 구조로 통기성이 우수해서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해요.


벌집구조로 되어 있어서 손쉬운 물세탁으로
잔유물을 쉽게 처리 할 수 있어요.



드라마 솔솔 매트는 항균성이 뛰어나서
세균, 진드기, 곰팡이, 습기예방과
물세탁이 가능해요!


또한 물 세탁시 건조가 빨라서 좋아요.


세탁하고 써보려고 해요ㅋㅋ
커버 끼우기도 완전 쉬워요!!

짠!!!

하은이 먼저 눕혀볼게요


편한지 한동안 저러고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도 눕고시퍼.....


만지고 먹고의 반복인 하은이예요ㅎㅎ

최근 벽지나 쇼파를 만지면서
까드득?? 소리가 나는걸 좋아해요.


매트가 낯선지 뚫어져라 보네요.

제발 엄마 좀 봐줄래?ㅋㅋㅋㅋㅋㅋㅋ
이제 탐색 끝났는지 사방팔방 돌아다녀요.


두툼하지요?
바닥에 이거 하나 깔아도 좋을거같네요.


커버가 까칠까칠 하지 않아서
피부에 자극이 없어요!!


하은맘이랑 잘때는 뒷면으로 자야겠어요ㅎㅎ
폭신폭신하게.


완벽 적응이네요!!ㅋㅋ


오늘 밤은 하은맘의 꿀잠 예약할게요❤️
하은이가 아니라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 솔솔 매트는
내구성이 좋아서 장기간 사용해도
매트틀이 변형되지 않는다고 해요.


8만번 이상의 변형 테스트를 거치고
만들어내서 고탄력과 우수한 회복력으로
인체에 가해지는 압력을 분산시키는 효과를
인정받은 제품이라

충격흡수도 다른 제품보다 좋은거같아요!!


분홍이가 많네요ㅋㅋㅋㅋ
제가 분홍이를 좋아하나봐요ㅎㅎ


뒤집기 시작하는 아이에게
젤 위험한 곳이 쇼파 밑이라고 하던데


하은이는 침대에서 두번이나 떨어져서...
하은맘은 침대 밑으로 정했어요ㅎㅎ


뭐 매트가 가벼워서 어디든 옮길 수 있으니
하은이가 가는곳 어디든 옮기려고 해요ㅋㅋㅋㅋ


드라마 솔솔매트처럼
두께감이 있는 매트가 딱이네요!!


드라마 솔솔매트는
TUV와 미국 FDA의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한 소재를 사용해서
환경 친화적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라서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는 매트 인정이네요!!



 


크라잉베베 - 무료포토북, 육아SNS, 울음분석기
download.cryingbebe.com

 
드라마&바비실 쇼핑몰 [드라마 솔솔매트 50T]
www.babisilmall.co.kr
  #드라마솔솔매트 #솔솔매트 #사계절쿨매트 #아기쿨매트 #놀이매트 #플레이매트 #아기매트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추천 1 신고 0
예전 댓글 더보기

댓글목록

  • 쪼꼬링링♡
  • 작성일
  • 회원이미지

와~ 이거 너무 탐나고 좋아보이던데ㅠㅠ 너무 부럽네요 꼼꼼한후기 멋져요👍 대박 체험단 당첨 축하합니다 ^^

  • 하은맘
  • 작성일
  • 회원이미지

    쪼꼬링링❤    요거 물건이예요ㅠㅠ넘나리 편하게 쓰고있어요ㅎㅎ

  • 쪼꼬링링♡
  • 작성일
  • 회원이미지

하은맘 그럴거같아요 완전 인싸 육아템이네요👍

  • 꾹꾹이맘
  • 작성일
  • 회원이미지

꼼꼼한 후기 멋져요~~  대박 선물 당첨되신거 축하드려요~

  • 현명맘
  • 작성일
  • 회원이미지

축하드립니다

  • 하은맘
  • 작성일
  • 회원이미지

    꾹꾹이맘    감사해요!! 몇 번 신청했었는데 좋은 제품 당첨되서 좋네용!!😍 

  • 하은맘
  • 작성일
  • 회원이미지

    현명맘    감사합니당!!ㅎㅎ

크라잉베베 안드로이드 앱 크라잉베베 아이폰 앱
(주)이프아이 주소:대구시 수성구 만촌동 1330-73번지 2층메일:bebe@cryingbebe.com
대표:전준호사업자등록번호:502-86-34048개인정보책임관리자:정재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