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 Login

회원가입 정보찾기

이미지

Home>이벤트 >체험단후기

체험단후기 목록

몽슈레(아스트라) 체험단 이벤트 후기 몽슈레 인형이 도착했습돵…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만듀♡ 작성일16-10-08 13:10 조회1,057회 댓글3건

본문

몽슈레(아스트라) 체험단 이벤트 후기

몽슈레 인형이 도착했습돵!!
상자를 딱 열어보니~~
70cm라서 크기도 지금 예지 키하고 비슷하당ㅋㅋㅋ귀용😍😍
아스트라원단으로  털 빠짐 문제없음!!
구강기인 울 아기가 빨아도 걱정을 덜 수 있어 좋은거 같당ㅋ
아빠를 닮아  땀이 많은 울 예지 유해세균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고 하니 굿굿굿👏👏👏👏

인형을 주니 맘에 들었는지 만져보고.. 안아보고..
뽀뽀도해주구♡♡
울 예지 애착인형으로 최고인듯~~~
크베 시작 하길 넘넘 잘한거 같아용ㅋㅋ
완전 짱짱짱♡♡

넘넘넘 감사합니다^^♡






https://story.kakao.com/_8Emdl5/DQbBh1Mz2A0
추천 1 신고 0
예전 댓글 더보기

댓글목록

  • ♡알콩달콩…
  • 작성일
  • 회원이미지

친구인듯 인형인듯 ~~너무 귀엽네요

  • 뱃살공주❤
  • 작성일
  • 회원이미지

대박이벤트 주인공~~부러워요^^
근데 아기가 넘 잘가지고 놀고 좋아하는걸보니
주인을 잘 만난거 같아요~
축하합니다^^

  • 전만듀♡
  • 작성일
  • 회원이미지

☀아라니☀   뱃살공주❤   예지가 완전 홀릭됬어요ㅋ계속 인형가지고 뒹굴뒹굴.. 조물락 조물락..너무 좋은가봐용^^***

크라잉베베 안드로이드 앱 크라잉베베 아이폰 앱
(주)이프아이 주소:대구시 수성구 만촌동 1330-73번지 2층메일:bebe@cryingbebe.com
대표:전준호사업자등록번호:502-86-34048개인정보책임관리자:정재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