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 Login

회원가입 정보찾기

이미지

이미지

Home>포토북 >포토북 후기

포토북 후기 목록

따끈따끈한 8월 포토북 후기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은서은m… 작성일16-08-19 00:36 조회726회 댓글0건

본문

[포토북 만들어봐요]
- 크라잉베베(이하 크베) 어플을 다운받아 회원가입을 합니다.
- 로그인 후 메뉴- (매달)(무료) 포토북을 클릭!
- 22장의 사진을 고르고 포토북을 편집하세요.
- 편집 과정에서 내가 원하는 사진 옆에 원하는 문구를 삽입할 수도 있고
- 처음 내가 선택한 사진의 크기, 위치가 조금 달라서 일부 잘릴 수 있으므로
꼼꼼하게 한 장 한 장 확인해주는 센스도 잊지 마시길..
- 화질이 안 좋은 사진은 !로 따로 표기가 되므로 타 사진으로 바꿀 수도 있고
- 원하는 표지를 선택하고 표지앞면에 제목 뿐 아니라 뒷면에는 만든이(제작자) 이름까지 직접 입력할 수 있어요. 진짜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책이 완성!
- 이 때 포토북을 편집하며 올린 사진을 보며 그 당시를 회상하며 행복을 느낄 수 있다는 건 안 비밀!! ㅎ
- 포토북이기 때문에 포토샵을 잘 해야 하나요?? 아니아니~~ 아니오.
너무나 간단해서 누구나 손쉽게 짧은 시간동안 뚝딱 만들 수 있답니다

[포토북 받았어요]
두근두근 내가 만든 포토북은 언제오나.. 오늘오나 내일오나.. 그리고 드디어!!
제 손에 도착했습니다.

혹시라도 회원들의 소중한 추억이 구겨질까 걱정하는 크베의 마음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섬세한 포장에 감탄하며 드디어 포토북을 개봉합니다.

포토북을 꺼내보니 관계자분들의 정성스런 편지가 들어있네요.
회원들이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기다려주고 기대해달라.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는..
아무렴요~~ 벌써 제가 크베를 소개한 지인 만해도 10명이 넘어요 ㅎ

CD케이스 정도의 크기의 깜찍한 포토북! 하지만 속은 얼마나 알찬지..
이게 내가 만든 게 맞나.. 몇 번이고 넘겨보고 또 봅니다.

제 첫 포토북의 제목은 [160423 세상에 첫 걸음을 내딛다] 이구요.
딸 아이의 임신소식을 접했을 때부터 출산직전, 후 사진들을 바탕으로 만들었답니다.
휴대폰으로 찍은 사진들이라 화질이 안 좋으면 어쩌나 내심 걱정했는데 그런 걱정을 한 번에 싹~ 날려주었던 크베 포토북.

제가 퍼***, 스**, 포**, 점***, 그리고 크베까지
정말 다양한 사이트에서 포토북을 제작했는데요,
단연코 최고의 재질이자 품질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거 같아요.

저희 부부는 주말부부여서 저 혼자 평일에 아이를 케어할 수 없는 상황이라
현재 시부모님이 키워주고 계신데요, 시부모님이 보내주신 수많은 아이의 사진으로
포토북을 만들어주자 생각했던 찰나 크베는 매달 1권씩 만들 수 있으니 앞으로도 쭈욱 크베에서 아이의 성장앨범을 만들어 주려고 합니다.  끝까지 함께 가보자구요^^

다음은 제가 크베에서 포토북을 만들면서 느꼈던 좋았던 점과 더 개선해주셨으면 하는 바람 몇 가지 적어봤어요.
제 이런 바람이 크베의 무궁한 발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좋아요~!
1) 페이지마다 텍스트삽입 가능: 사진이 언제 찍혔는지, 어떤 상황인지, 그 날의 느낌들을 생생하게 저장해서 기억할 수 있어요.

2) 재질: 손으로 만지면 보들보들하고 매끈한 게 좋은 재질로 만든 고급진 포토북이에요.

3) 기억: 겉표지 앞뒤에 포토북을 제작한 년월이 적혀있어 일기처럼 포토북을 보관할 수 있어요.

* 개선해주세요~!
1) 스티커 추가: 사진 편집하는 어플처럼 스티커 문구가 있으면 한 층 럭셔리한 포토북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2) 다양한 폰트: 페이지마다 기록할 때 좀 더 다양한 크기와 종류의 폰트가 있어서 선택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3) 내가 직접 그린? 그림이 표지로? : 어플 내에 구비된 표지를 선택하는 재미도 쏠쏠하지만 이보다 더 한발 나아가 내가 그린 그림 내가 칠한 색이 내 포토북으로 만들어진다면 그 감동이 배가 될거 같아요.

혹시 또 생각나는 부분 있으면 게시판에 올리도록 할게요.
이상 포토북 제작, 수령 후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사진1) 크베 포토북 앞, 뒤, 위에서 찍은, 옆에서 찍은 샷입니다. 두께감& 크기 등 확인해보세요.

사진2) (왼쪽상단) 크베포토북, (오른쪽상단) 포** 포토북 (아래)점*** 포토북이에요.
점*** 는 크기가 커서 휴대하기가 좀 힘들구요,
포**는 크베랑 크기는 같은데 재질이며 표지 디자인이 확연히 차이가 난답니다.

사진3) 사진4) 사진5) 크베에 수록된 제 딸 나은이 이야기에요. 글을 쓰는 이순간에도 너무 보고싶네요. 
추천 0 신고 0
예전 댓글 더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크라잉베베 안드로이드 앱 크라잉베베 아이폰 앱
(주)이프아이 주소:대구시 수성구 만촌동 1330-73번지 2층메일:bebe@cryingbebe.com
대표:전준호사업자등록번호:502-86-34048개인정보책임관리자:정재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