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회원 아이디만 검색 가능

그룹 게시판 제목 이름 일시 조회수
이벤트 체험단 [코] 비오비타 음악이 떠오르네요! ㅋ ㅋ 비오비타 잘 돌아왔어! 반가워! ㅋ ㅋ https://m.blog.naver.com/fltpfuf https…
도연엄마
10-12
이벤트 체험단 [코] 1. 비타 2. 저도 실속파라 이런게 더 좋아요! 가볍고 실용적이잖아요! 깨지지도 않고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아서 여행용으로 딱이네요! 다쓰면…
도연엄마
09-26
이벤트 체험단 [코] 1. 지금 파란색 쓰고 있는데 분홍색이 탐나네요ㅜㅠ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진짜 안새서 좋고요! 디자인이 빨대컵 중에서 제일 예뻐요! 추대롱이라…
도연엄마
09-26
이벤트 체험단 [코] 1) 밤부타월 한번도 사용 안해봤어요ㅠㅜ 워낙 고가고 좋다고 많이 들었어요! 부드럽고 향균도 된다니 아이에게 좋을것 같아요! 피부가 약하고 예…
도연엄마
09-17
이벤트 체험단 [코] 1. O 2. 비오비타 익숙하네요! 오랫동안 사랑받는데는 이유가 있겠죠? 노하우에다가 업그레이드까지 되었다니 꼭 써보고 싶네요! 열에도 강하다…
도연엄마
09-10
이벤트 체험단 [코] 1. 아이가 밥을 안먹어서 고민이에요ㅠㅠ 매번 새로운 음식 해주는게 일이네요ㅠㅠ 간단하게 맛있게 먹이고 싶어요ㅜㅜ 현미로 만든 시리얼이라니 건강…
도연엄마
09-08
이벤트 체험단 [코] 1. 아이가 체중이 계속 작게 나가서 걱정이 많아요ㅠㅠ 밥도 잘 안먹는 우리 아기ㅠㅠ 녹용홍삼으로 영양 보충해주고 싶어요! 매일 움직이느라 엄청…
도연엄마
08-28
이벤트 체험단 [코] 1. 이거 쓰고 있는데 아이가 너무 좋아하네요ㅠㅠ 실물도 너무 이뻐요ㅠㅠ 초록색있는데 분홍색도 갖고 싶네요ㅜㅜ 진짜 안새고 내용물 남김없이 잘 …
도연엄마
08-28
이벤트 체험단 [코] 1. 디자인도 너무 귀엽고 색도 딱 제 취향이에요ㅠㅠ 우리딸이 너무 좋아할거 같아요ㅠㅠ 아이가 힘도 세고 제멋대로라 흡착식판이 꼭 필요해요ㅠㅠ …
도연엄마
08-19
이벤트 이벤트 [코] 참여했어요?
도연엄마
08-18
이벤트 체험단 [코] 1. 아이가 입이 짧아서 항상 새로운거를 시도해요ㅠㅠ 다양한 음식 주고 싶어요! 간편해서 외출이나 여행시 제격이네요! 김이랑 들기름 먹어봤는데 …
도연엄마
08-17
이벤트 체험단 [코] 1. fltpfuf 2. 핑크 3. https://www.instagram.com/seyoung3026/ https://m.blog.naver…
도연엄마
08-10
이벤트 체험단 [코] 1. 현재 유비맘 빨대컵 사용중이에요. 진짜 역류도 안되고 안새서 깜짝 놀랐어요! 이건 더 예뻐져서 꼭 써보고 싶네요ㅠㅠ 아이가 손잡이 잡고 들…
도연엄마
07-29
이벤트 체험단 [코] 1. 프리미엄 친환경 실리콘이라니 안심되요ㅠㅠ 유비가 있으니 더 귀엽네요ㅜㅠ 색도 우리딸한테 너무 찰떡일거 같아요! 초강력 흡착이라니 사고뭉치에…
도연엄마
07-22
이벤트 체험단 [코] 아이가 유아식을 시작해서 항상 반찬 걱정이에요ㅠㅠ 입이 짧은 아이라 매번 새반찬하기 힘드네요ㅠㅠ 간편하게 먹일 수 있을거 같아 너무 좋아보여요!…
도연엄마
07-15
크라잉베베 안드로이드 앱 크라잉베베 아이폰 앱
(주)이프아이 주소:대구시 수성구 만촌동 1330-73번지 2층메일:bebe@cryingbebe.com
대표:전준호사업자등록번호:502-86-34048개인정보책임관리자:정재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