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 Login

회원가입 정보찾기

이미지

Home>이벤트 >체험단후기

체험단후기 목록

처음으로 당첨된 이벤트인데 제가 정말 갖고싶었던 유트러스 베이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기모찌 작성일16-11-10 11:40 조회1,976회 댓글5건

본문

처음으로 당첨된 이벤트인데 제가 정말 갖고싶었던 유트러스 베이비필로우여서 당첨된 날 육성으로 좋아했어요ㅎㅎ
제 택배보다 더더 손꼽아 기다린 제품이어서 받자마자 세탁하고 바로 사용했답니당~ 쭈쭈를 먹자마자 뒤집기를 해서 자주 게워냈던 울 아가인데 베이비필로우덕분에 뒤집기방지를 했더니 게워냄이 덜해요~ 울 가족에게 큰 행복을 준 유트러스 베이비필로우 너무 감사해요?

https://story.kakao.com/redcherry614/hUeHp1JZwBA
추천 0 신고 0
예전 댓글 더보기

댓글목록

  • 찌유맘마❤
  • 작성일
  • 회원이미지

당첨축하드려요^^
아가가 너무이뻐용♡
저도요고 베이비 필로우 살까고민중인데
아직태어나지않아서 고민이에요~
조금더크면살까봐용^^

  • 아기모찌
  • 작성일
  • 회원이미지

낭콩이맘♡ 저두 살까말까 망설였던 제품인데요 당첨되고나서 요거 없음 아기가 밤에 뒤집기할까봐 불안해서 잠을 못자여ㅠㅠ 있으니까 너무 좋네요ㅎㅎ 나중에 이쁜 아기천사 만나셔서 사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찌유맘마❤
  • 작성일
  • 회원이미지

한이하니 오호~뒤집기할때쯤 시켜야겠네요ㅎㅎ

  • 아기모찌
  • 작성일
  • 회원이미지

낭콩이맘♡ 전 뒤집기시작할때 쓰긴 했는데요 그전에 사용해도 괜찮을것 같아요~ 수유쿠션으로도 쓸수있구 잘때 둘러주니까 편안해하더라구요ㅎ

  • marta…
  • 작성일
  • 회원이미지

당첨축하드려요 ㅎㅎ 부럽네요 ㅠㅜ
아기가 편안해 보여요

크라잉베베 안드로이드 앱 크라잉베베 아이폰 앱
(주)이프아이 주소:대구시 수성구 만촌동 1330-73번지 2층메일:bebe@cryingbebe.com
대표:전준호사업자등록번호:502-86-34048개인정보책임관리자:정재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