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 Login

회원가입 정보찾기

이미지

Home>이벤트 >체험단후기

체험단후기 목록

뮤라 베이직 2중 이불 체험단 당첨되서 오늘 받았어요♡ 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윤남매맘(… 작성일16-11-12 15:34 조회2,017회 댓글17건

본문

뮤라 베이직 2중 이불  체험단  당첨되서 오늘 받았어요♡

처음  당첨된거라 너무너무 좋아요????바로 뜯어서 만져보니 느낌이 너무 좋네요~
수아가 눕더니 덮어달라고 해서 덮어졌더니 너무 좋아했어요ㅎ
시원하다고 하면서요ㅎㅎㅎ

땀도많고 연약한피부라서 수아에게 딱좋은 이불인거 같아요♡♡♡♡♡♡♡정말 잘사용하겠습니다^-^


https://story.kakao.com/wldus3387/hYmHFQ6JyBA
추천 0 신고 0
예전 댓글 더보기

댓글목록

  • 윤남매맘(…
  • 작성일
  • 회원이미지

현우마미❤ 진짜 이불이 좋더라구요ㅋㅋ 왜근데 카스가 안들어가지죠ㅠㅠ

  • ❤현우마미…
  • 작성일
  • 회원이미지

수아뭉❤ 카스요?  ㅎㅎ되는데요?

  • 윤남매맘(…
  • 작성일
  • 회원이미지

현우마미❤   누르면 제꺼 들어가져요?ㅋㅋㅋㅋ저는 안들어가지네요ㅎ들어가진다니 다행이에요ㅠㅠ

  • ❤현우마미…
  • 작성일
  • 회원이미지

수아뭉❤ 아 제꺼는 친구신청 해야보여요  신청했어요 ㅎ 어머님꺼는 다보이는데요 ㅎ 수아가 리어카?  노랑색  들구?

  • 윤남매맘(…
  • 작성일
  • 회원이미지

현우마미❤   ㅋㅋㅋㅋ그거 수아 아니에요ㅋㅋㅋ대봉 이벤트 신청한거에요ㅋㅋ

  • ❤현우마미…
  • 작성일
  • 회원이미지

수아뭉❤ 아 ㅋㅋ얼핏봐서 수아인줄 알았네요ㅎ

  • 꽃보다준서…
  • 작성일
  • 회원이미지

츄카해용???

  • 윤남매맘(…
  • 작성일
  • 회원이미지

현우마미❤ 노란 리어카 하나 사야겠어요ㅋㅋㅋ

  • 윤남매맘(…
  • 작성일
  • 회원이미지

꽃보다준서❤   감사합니다♡  첫당첨이라 너무 좋네요?????

  • 꽃보다준서…
  • 작성일
  • 회원이미지

수아뭉❤   저두 아기띠 침받이 한번 됬을때 뛸듯이 기쁘더라구요~~ 그뒤론 안되서ㅋ 참여 못했는데 해볼까봐용ㅋ

  • 윤남매맘(…
  • 작성일
  • 회원이미지

꽃보다준서❤   ㅋㅋㅋㅋ제  행운을 가지고 같이 도전해 보아요ㅋㅋ

  • 꽃보다준서…
  • 작성일
  • 회원이미지

수아뭉❤   저에게두 그 행운 나눠주시나용~?  감사해랑???

  • 윤남매맘(…
  • 작성일
  • 회원이미지

꽃보다준서❤   그럼요~ㅎ5:5 로 나눠가져요ㅋㅋㅋㅋ

  • 꽃보다준서…
  • 작성일
  • 회원이미지

수아뭉❤

  • ❤현우마미…
  • 작성일
  • 회원이미지

수아뭉❤ ????

크라잉베베 안드로이드 앱 크라잉베베 아이폰 앱
(주)이프아이 주소:대구시 수성구 만촌동 1330-73번지 2층메일:bebe@cryingbebe.com
대표:전준호사업자등록번호:502-86-34048개인정보책임관리자:정재효